수호원적외선열선 (Suho Far Infrared composite Material, SFIM)

수호원적외선열선_렌더이미지1_edited.jpg

수요에 따른
발열체 맞춤 생산

기능, 재질, 저항 값이 서로 다른 금속 극세선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게 발열체의 온도, 열량, 길이, 동작 전압 등을 맞춤화 할 수 있습니다.

수 십만 가지 분야에 적용할 수 있어 확장성과 범용성이 뛰어납니다.

태양열 패널

친환경 에너지로
초고속/초고온 발열 

DC 24V 이하의 아주 낮은 전압에서도 300도 이상의 고온으로 순식간에 열을 올릴 수 있습니다.

저전압 전기로 모이는 태양광 발전 에너지 등을 인버터 없이 바로 사용하여 열을 낼 수 있어 친환경 난방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용이합니다.

온실

복사열 난방으로
30% 에너지 절감

원적외선 복사열 난방 원리로 일반 온수/온풍 난방대비 약 30% 이상 에너지 효율이 높습니다.

독점 ​특허 기술인 쌍극자 복사 원리를 이용하여 원적외선 방출하며 차별화된 복사열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.

IT_tip004t127154.jpg

내구성이 뛰어나며
반영구적 사용 가능

70만 번의 폴딩 테스트에서 열선을 접거나 말아도 단선되지 않을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납니다.

​소재가 유연하고 얇아 적용이 용이하며, 시간이 지나도 기능 또는 저항 값에 변화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

01

일반 발열체 대비 3~40% 에너지 효율이 높습니다.

02

오래 사용해도 저항 값에 변화가 없으며 ​굽히거나 접혀도 쉽게 단선되지 않습니다.

03

​정온 유지 기능으로 소재 자체에서 균일온도를 유지합니다.

04

수초 이내에 초고속 발열이 가능합니다.

​일반 탄소 발열체

외부 압력에 쉽게 단선되거나 손상되어 화재의 위험이 높음.

VS

수호원적외선열선

70만번의 폴딩 테스트에도 단선되거나 손상되지 않음. 반영구적 사용 가능.

쌍극자 복사 원적외선

전류를 흘려주었을 때 쌍극자 모멘트가 강화되는 소재를 사용하고, 쌍극자 모멘트 크기 변화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도록 만드는 구조로 결합하여 원적외선 복사를 발생시킵니다.  공간 전체를 균일하게 난방할 수 있는 복사열 기술입니다.

​[세계 10여 개국(중국, 미국, 일본, 유라시아 등) 특허 등록 완료]